Foros para vendedores
Iniciar sesión
Iniciar sesión
imgIniciar sesión
imgIniciar sesión
user profile
Seller_7V3Wzo8dqBVm1

아마존 계정 비활성화로 인한 탈퇴 불가

해당 셀러 계정을 개인 구글 계정으로 2년전에 개설한 후 이용하지 않아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그 후, 현재 회사에 입사하여 회사 개인 계정으로 브랜드 레지스트리 관리자 초대 수락을 받는 중에

본인 명의, 브랜드명, 카드 정보(회사 내 다른 직원분 명의), 여권정보(본인명의) 까지 입력하였습니다.

이후에 저희 회사 브랜드 계정에 저의 명의가 포함되면서 중복 계정으로 간주되어 계정이 블락된 상황입니다.

현재 이 계정은 비활성화가 되어, 퍼포먼스 탭, 케이스 로그, 어카운트 헬스 등 어떠한 페이지도 접속이 되지 않는 상황인데, 비활성화시 탈퇴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6 visualizaciones
1 respuesta
Etiquetas:Desactivado, Estado de la cuenta, Usuarios de cuenta
00
Responder
user profile
Seller_7V3Wzo8dqBVm1

아마존 계정 비활성화로 인한 탈퇴 불가

해당 셀러 계정을 개인 구글 계정으로 2년전에 개설한 후 이용하지 않아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그 후, 현재 회사에 입사하여 회사 개인 계정으로 브랜드 레지스트리 관리자 초대 수락을 받는 중에

본인 명의, 브랜드명, 카드 정보(회사 내 다른 직원분 명의), 여권정보(본인명의) 까지 입력하였습니다.

이후에 저희 회사 브랜드 계정에 저의 명의가 포함되면서 중복 계정으로 간주되어 계정이 블락된 상황입니다.

현재 이 계정은 비활성화가 되어, 퍼포먼스 탭, 케이스 로그, 어카운트 헬스 등 어떠한 페이지도 접속이 되지 않는 상황인데, 비활성화시 탈퇴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Etiquetas:Desactivado, Estado de la cuenta, Usuarios de cuenta
00
56 visualizaciones
1 respuesta
Responder
1 respuesta
user profile
Junno_Amzn
En respuesta a la publicación de Seller_7V3Wzo8dqBVm1

Hi @Seller_7V3Wzo8dqBVm1 ,

This is Junno from Amazon to provide more support on your end.

user profile
Seller_7V3Wzo8dqBVm1

해당 셀러 계정을 개인 구글 계정으로 2년전에 개설한 후 이용하지 않아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그 후, 현재 회사에 입사하여 회사 개인 계정으로 브랜드 레지스트리 관리자 초대 수락을 받는 중에

본인 명의, 브랜드명, 카드 정보(회사 내 다른 직원분 명의), 여권정보(본인명의) 까지 입력하였습니다.

이후에 저희 회사 브랜드 계정에 저의 명의가 포함되면서 중복 계정으로 간주되어 계정이 블락된 상황입니다.

현재 이 계정은 비활성화가 되어, 퍼포먼스 탭, 케이스 로그, 어카운트 헬스 등 어떠한 페이지도 접속이 되지 않는 상황인데, 비활성화시 탈퇴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Ver publicación

Understand that you seeking assistance for your deactivated account.

However , your account currently is on Normal status.

Could you provide the notification about account deactivation issue ? This information will help the community offer more relevant suggestions and support.

Looking forward to hearing more about your situation. Thank you.

Regards,

Junno

00
Sigue esta conversación para recibir notificaciones cuando haya nueva actividad
user profile
Seller_7V3Wzo8dqBVm1

아마존 계정 비활성화로 인한 탈퇴 불가

해당 셀러 계정을 개인 구글 계정으로 2년전에 개설한 후 이용하지 않아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그 후, 현재 회사에 입사하여 회사 개인 계정으로 브랜드 레지스트리 관리자 초대 수락을 받는 중에

본인 명의, 브랜드명, 카드 정보(회사 내 다른 직원분 명의), 여권정보(본인명의) 까지 입력하였습니다.

이후에 저희 회사 브랜드 계정에 저의 명의가 포함되면서 중복 계정으로 간주되어 계정이 블락된 상황입니다.

현재 이 계정은 비활성화가 되어, 퍼포먼스 탭, 케이스 로그, 어카운트 헬스 등 어떠한 페이지도 접속이 되지 않는 상황인데, 비활성화시 탈퇴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56 visualizaciones
1 respuesta
Etiquetas:Desactivado, Estado de la cuenta, Usuarios de cuenta
00
Responder
user profile
Seller_7V3Wzo8dqBVm1

아마존 계정 비활성화로 인한 탈퇴 불가

해당 셀러 계정을 개인 구글 계정으로 2년전에 개설한 후 이용하지 않아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그 후, 현재 회사에 입사하여 회사 개인 계정으로 브랜드 레지스트리 관리자 초대 수락을 받는 중에

본인 명의, 브랜드명, 카드 정보(회사 내 다른 직원분 명의), 여권정보(본인명의) 까지 입력하였습니다.

이후에 저희 회사 브랜드 계정에 저의 명의가 포함되면서 중복 계정으로 간주되어 계정이 블락된 상황입니다.

현재 이 계정은 비활성화가 되어, 퍼포먼스 탭, 케이스 로그, 어카운트 헬스 등 어떠한 페이지도 접속이 되지 않는 상황인데, 비활성화시 탈퇴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Etiquetas:Desactivado, Estado de la cuenta, Usuarios de cuenta
00
56 visualizaciones
1 respuesta
Responder
user profile

아마존 계정 비활성화로 인한 탈퇴 불가

por parte de Seller_7V3Wzo8dqBVm1

해당 셀러 계정을 개인 구글 계정으로 2년전에 개설한 후 이용하지 않아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그 후, 현재 회사에 입사하여 회사 개인 계정으로 브랜드 레지스트리 관리자 초대 수락을 받는 중에

본인 명의, 브랜드명, 카드 정보(회사 내 다른 직원분 명의), 여권정보(본인명의) 까지 입력하였습니다.

이후에 저희 회사 브랜드 계정에 저의 명의가 포함되면서 중복 계정으로 간주되어 계정이 블락된 상황입니다.

현재 이 계정은 비활성화가 되어, 퍼포먼스 탭, 케이스 로그, 어카운트 헬스 등 어떠한 페이지도 접속이 되지 않는 상황인데, 비활성화시 탈퇴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Etiquetas:Desactivado, Estado de la cuenta, Usuarios de cuenta
00
56 visualizaciones
1 respuesta
Responder
1 respuesta
1 respuesta
Filtros rápidos
Ordenar por
user profile
Junno_Amzn
En respuesta a la publicación de Seller_7V3Wzo8dqBVm1

Hi @Seller_7V3Wzo8dqBVm1 ,

This is Junno from Amazon to provide more support on your end.

user profile
Seller_7V3Wzo8dqBVm1

해당 셀러 계정을 개인 구글 계정으로 2년전에 개설한 후 이용하지 않아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그 후, 현재 회사에 입사하여 회사 개인 계정으로 브랜드 레지스트리 관리자 초대 수락을 받는 중에

본인 명의, 브랜드명, 카드 정보(회사 내 다른 직원분 명의), 여권정보(본인명의) 까지 입력하였습니다.

이후에 저희 회사 브랜드 계정에 저의 명의가 포함되면서 중복 계정으로 간주되어 계정이 블락된 상황입니다.

현재 이 계정은 비활성화가 되어, 퍼포먼스 탭, 케이스 로그, 어카운트 헬스 등 어떠한 페이지도 접속이 되지 않는 상황인데, 비활성화시 탈퇴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Ver publicación

Understand that you seeking assistance for your deactivated account.

However , your account currently is on Normal status.

Could you provide the notification about account deactivation issue ? This information will help the community offer more relevant suggestions and support.

Looking forward to hearing more about your situation. Thank you.

Regards,

Junno

00
Sigue esta conversación para recibir notificaciones cuando haya nueva actividad
user profile
Junno_Amzn
En respuesta a la publicación de Seller_7V3Wzo8dqBVm1

Hi @Seller_7V3Wzo8dqBVm1 ,

This is Junno from Amazon to provide more support on your end.

user profile
Seller_7V3Wzo8dqBVm1

해당 셀러 계정을 개인 구글 계정으로 2년전에 개설한 후 이용하지 않아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그 후, 현재 회사에 입사하여 회사 개인 계정으로 브랜드 레지스트리 관리자 초대 수락을 받는 중에

본인 명의, 브랜드명, 카드 정보(회사 내 다른 직원분 명의), 여권정보(본인명의) 까지 입력하였습니다.

이후에 저희 회사 브랜드 계정에 저의 명의가 포함되면서 중복 계정으로 간주되어 계정이 블락된 상황입니다.

현재 이 계정은 비활성화가 되어, 퍼포먼스 탭, 케이스 로그, 어카운트 헬스 등 어떠한 페이지도 접속이 되지 않는 상황인데, 비활성화시 탈퇴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Ver publicación

Understand that you seeking assistance for your deactivated account.

However , your account currently is on Normal status.

Could you provide the notification about account deactivation issue ? This information will help the community offer more relevant suggestions and support.

Looking forward to hearing more about your situation. Thank you.

Regards,

Junno

00
user profile
Junno_Amzn
En respuesta a la publicación de Seller_7V3Wzo8dqBVm1

Hi @Seller_7V3Wzo8dqBVm1 ,

This is Junno from Amazon to provide more support on your end.

user profile
Seller_7V3Wzo8dqBVm1

해당 셀러 계정을 개인 구글 계정으로 2년전에 개설한 후 이용하지 않아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그 후, 현재 회사에 입사하여 회사 개인 계정으로 브랜드 레지스트리 관리자 초대 수락을 받는 중에

본인 명의, 브랜드명, 카드 정보(회사 내 다른 직원분 명의), 여권정보(본인명의) 까지 입력하였습니다.

이후에 저희 회사 브랜드 계정에 저의 명의가 포함되면서 중복 계정으로 간주되어 계정이 블락된 상황입니다.

현재 이 계정은 비활성화가 되어, 퍼포먼스 탭, 케이스 로그, 어카운트 헬스 등 어떠한 페이지도 접속이 되지 않는 상황인데, 비활성화시 탈퇴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Ver publicación

Understand that you seeking assistance for your deactivated account.

However , your account currently is on Normal status.

Could you provide the notification about account deactivation issue ? This information will help the community offer more relevant suggestions and support.

Looking forward to hearing more about your situation. Thank you.

Regards,

Junno

00
Responder
Sigue esta conversación para recibir notificaciones cuando haya nueva actividad